Virutoso Symposium 2019
ENCORE는 ‘에메랄드 시티(EMERALD CITY)’를 통하여 감각적인 여행을 제공합니다.
ENCORE는 전세계에서 행사 개최 및 이벤트 제공을 위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이벤트 파트너를 필요로 하는 많은 국제적인 회사들과 관계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매년 명품 관광 회사인 Virtuoso는 그들의 심포지엄을 주최하고 해당 도시에서 가장 좋은 관광 기회를 샘플링하기 위하여 목적지를 선정합니다. 2019년에 선택된 도시는 멜버른(Melbourne)과 심포지엄의 장소였던 크라운 타워(Crown Tower) 였습니다.
ENCORE가 전에 볼 수 없었던 쇼케이스 이벤트를 대신 설계하고 제공했을 때 호주에서 가장 큰 테이블 프로젝션 경험(the largest table projection experiences) 중 하나에 손님들은 현혹되었습니다.
‘에메랄드 시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Welcome to the Emerald City)’라는 주제로 저녁 내내 테이블마다 멋진 맞춤형 프로젝션들이 번걸아 가며 펼쳐졌습니다. 이것은 호주에서 완료한 가장 큰 테이블 프로젝션 맵핑 프로젝트(he largest table projection mapping projects) 중 하나였으며, 총 55개의 테이블 프로젝션과 게스트를 열광시킨 이벤트로 단연 돋보였습니다.
행사 전체는 진정한 ‘위키드(Wocked – 뮤지컬)’ 의상을 입은 댄서들로부터 샹들리에에 매달린 상징적인 루비 레드 슬리퍼와 메인 스테이지까지 프로젝트 된 노란 벽돌길과 같은 사치스러운 디테일을 강조하는 에메랄드 휘장, 녹색 및 금색 조명으로 흠뻑 젖은 팔라듐 볼룸(Palladium Ballroom)에 이르기까지 모든 손님들을 완벽한 감각의 여행으로 인도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안되었습니다.
주요 엔터테인먼트로는 호주의 유명한 소프라노 케리 앤 그린랜드(Kerrie Anne Greenland)가 정통 글린다-착한 마녀(Glinda-The Good Witch)의 의상을 입고 유로비전 2019(Eurovision 2019)에 참가한 호주의 ‘제로 그라비티(Zero Gravity)’를 노래하였습니다.
객실 중앙에는 ‘크라운 타워’라고 불리는 4.8m x 2.4m 크기의 대형 LED 스크린 4개가 저녁 내내 맞춤형 애니메이션을 선보였습니다.
각각의 코스가 펼쳐질 때, 음식의 테마가 바뀌고 멜버른, 퍼스 그리고 시드니의 도시 스카이라인이 크라운 타워 LED 스크린에 등장했습니다. 조명은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조정되었고 55개의 모든 테이블이 동시에 개별화된 테이블 프로젝션으로 살아났습니다. 해당 프로젝션들은 애니메이션 시계장치(animated clockwork), 무한 에메랄드 보석 클러스터(infinite emerald jewel clusters), 아트 데코(art deco)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들을 포함했고, 모든 것이 각 게스트의 접시 위에서 회전하고 있었습니다.
ENCORE의 장소 서비스 매니저(Venue Services Manager)인 카트리나 벤넬(Catrina Bennell)은 해당 행사가 팀이 제공할 수 있는 능력, 전문 지식 및 완전한 창의적 제작을 강조하는 ENCORE의 결정적인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는 완벽하게 최고를 뛰어넘었으며, 제공된 완전한 감각 경험으로 인하여 모든 사람들은 경외감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게스트들은 얼굴에 기쁨이 가득 담은 채 밤의 사진과 영상을 끊임없이 찍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이 날은 분명히 기억해야 할 밤이며, 손님들은 그 기억과 함께 집으로 돌아갈 것 입니다.”라고 벤넬씨는 말합니다.